비즈니스를 위한 포괄적인 고객 서비스 솔루션
Zendesk Service Suite는 올인원 솔루션을 통해 고객 서비스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된 강력한 웹 애플리케이션입니다. 이 애플리케이션은 스타트업을 위한 기본 Suite Team 계획부터 대규모 조직을 위한 고급 Suite Enterprise 계획까지 다양한 비즈니스 요구에 맞춘 여러 구독 계획을 제공합니다. 각 계획은 이메일, 라이브 채팅, 소셜 미디어 및 음성을 포함한 여러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지원하여 고객과 지원 팀 간의 원활한 상호 작용을 보장합니다.
이 스위트는 고객 상호 작용 관리를 단순화하는 통합된 에이전트 작업 공간과 결합된 옴니채널 접근 방식을 특징으로 합니다. 주요 기능으로는 AI 기반 자동 응답, 지식 관리, 사용자 정의 가능한 분석 대시보드 및 실시간 분석이 포함됩니다. 협업 및 효율성 향상에 중점을 두고 Zendesk Service Suite는 티켓 관리, 셀프 서비스 포털 및 대화 라우팅을 위한 도구를 제공하여 고객 서비스 운영을 향상시키려는 기업에 귀중한 자산이 됩니다.